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번 달 7월에 개봉하는 영화 중 기대작 5편에 대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난달에는 <트랜스포머 : 비스트의 서막>, <플래시>,<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의 여러 영화들이 개봉하여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달 7월은 8월과 함께 여름 특수 시기에 맞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개봉을 대기하고 있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울러 7월 개봉 예정 대기작 중에선 블록버스터 뿐만 아니라 다큐멘터리와 스릴러, 드라마 등의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도 개봉 예정이기 때문에,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이번 달 7월 개봉 대기 중인 영화 기대작 5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3년 7월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5편

 

 

 

 

1. 엔니오: 더 마에스트로 (7월 5일 개봉)

 

<황야의 무법자>, <시네마천국>,<미션> 등의 불세출의 영화음악들을 작곡한 거장 엔니오 모리코네의 다큐멘터리가 7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시네마천국>, <피아니스트의 전설> 등의 명작들을 엔니오 모리코네와 함께 작업한 거장 감독 쥬세페 토르나토레가 이번 다큐멘터리의 연출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엔니오 모리코네의 생전 인터뷰와 그가 작곡한 영화 속 명장면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500여 편이 넘는 영화들의 음악들을 작곡한 창착의 원천과 거장의 삶의 발자취들을 심도 있게 탐구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아울러 엔니오 모리코네와 함께 작업한 클린트 이스트우드, 쿠엔틴 타란티노, 왕가위, 롤랑 조페,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등의 거장들도 출연을 하며, 일을 같이 진행하면서 겪었던 여러 에피소드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보이즈 어프레이드 (7월 5일 개봉)

 

자신만의 독창적인 연출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여러 인상적인 작품들을 선보였던 아리 애스터 감독의 세 번째 작품이 7월 5일 개봉한다고 합니다. 상처받은 중년 남자인 보가 자신의 어머니를 만나러 고향으로 돌아가던 길에서 겪게 되는 초현실적인 여정을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시사회 이후 공개된 영화평에서는 논리적이지 않은 서사와 플롯, 현실과 상상의 불분명한 경계, 결말의 모호함 등으로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인물의 심리가 플롯과 정교하게 맞춰진 탁월한 심리영화라는 평도 있기 때문에, 색다른 서사와 이색적인 분위기의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흥미진진한 관림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폭넓은 연기스펙트럼과 강렬한 연기력으로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는 호아킨 피닉스가 이번 영화에서 걸출한 연기력을 보였다고 하며, 촬영과 음향, 미술, 분장 등의 여러 기술적인 요소들도 호평을 받고 있어서 완성도 측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는 작품입니다.

 

 

 

 

3.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7월 12일 개봉)

 

007시리즈와 함께 첩보액션영화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7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에단 헌트와 IMF팀이 인류를 위협할 뿐만 아니라 인류의 미래까지 통제할 수 있는 무기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영화는 역대 시리즈 중에서 가장 방대한 스토리를 다룰 것이라하며, 너무 긴 분량으로 인해 두 편으로 나눠 순차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리즈 7편에서도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영화의 주요 장면에서 톰 크루즈가 대역 없는 스턴트 액션들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톰 크루즈가 영화 제목처럼 불가능할 것 같은 스턴트 액션 도전을 계속 이어나가는 것이 영화를 상징하는 하나의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액션 장면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개봉 전 진행된 스크린 테스트에서도 상당을 호평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4. 더 썬 (7월 19일 개봉)

 

영원한 울버린 휴잭맨을 비롯하여 로라 던, 바네사 커비, 안소니 홉킨스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영화 <더 썬>이 7월 19일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더 파더>로 아카데미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는 플로리안 젤러 감독의 신작 작품으로, 성공한 변호사로 새 가정을 꾸린 피터가 전처와 낳은 아들인 니콜라스를 집으로 데려오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들을 그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 아버지가 되고 싶었던 피터와 삶의 방향점을 잃고 헤매는 니콜라스가 서로 간의 간극을 서서히 좁혀가면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영화 <더 썬>은 앞서 열렸던 제79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되어 10분간 기립박수를 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그리고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기반으로 한 특유의 웅장한 선율로 영화음악의 거장으로 인정받는 한스 짐머가 사운드트랙을 맡아서 영화의 감동을 더욱 배가시킨다고 합니다.

 

 

 

 

5. 밀수 (7월 26일 개봉)

 

<베를린>,<베테랑>,<모가디슈> 등의 작품으로 액션영화의 귀재로 평가받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 <밀수>가 7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밀수>는 평화롭던 바닷가 마을 군천에서 화학공장이 들어서면서 일자리를 잃은 해녀들이 우연히 밀수 세계에 가담하고, 이후 일생일대의 거대한 판에 휘말리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어둡고 진중한 분위기로 영화가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감독의 전작인 베테랑처럼 경쾌한 분위기로 진행되는 범죄활극이라고 합니다. 김혜수와 염정아,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두 명의 여배우가 극을 이끌어가는 춘자와 진숙 역을 각각 맡았으며, 조인성과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의 여러 배우들이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면서 극의 재미와 생동감 있는 활력을 더해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2023년 7월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정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소개된 정보들로 즐거운 영화 관람 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