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 WWW>의 후속으로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7월 31일부터 방송된다고 합니다. 불멸의 고전으로 인정받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악마와의 거래를 통해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게 된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일생 일대의 게임을 벌이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영혼계약이라는 주제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만큼, 가벼운 톤의 웃음과 풍자를 입혀 코믹 판타지의 색채를 더 뚜렷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의 작중 배경이 음악과 관련되어진만큼 음악적인 요소를 더욱 가미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16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라고 알려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써클 : 이어진 두 세계>를 연출한 민진기PD가 연출을 맡게 된다고 하며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등의 여러 작품들의 각본을 집필한 노혜영 작가가 드라마 각본을 맡았다고 합니다.


또한 뛰어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한 배우들인 박성웅과 정경호가 극을 이끌어 가는 하립과 모태강 역을 맡았다고 하며, 이엘을 비롯한 이설, 송강, 김원해, 김형묵, 오의식 등의 여러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극의 활기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요 등장인물





하립 / 서동천 (정경호)


정경호가 맡게 된 인물인 하립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 당대 최고의 명성을 얻은 스타 작곡가라고 하는데요. 그의 본래 모습은 56세의 무명가수인 서동천으로 10년 전 악마와의 거래를 통해 천재적인 재능을 얻게 되지만, 영혼 계약의 만료를 앞두고 악마 모태강과 일생 일대의 게임을 벌이게 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얻은 재능이 다른 소녀의 재능을 빼앗은 것임을 알고 정신적으로 큰 혼란에 빠지게 된다고 합니다.





모태강 / 류 (박성웅)


박성우 배우가 연기하는 모태강 역은 천재적인 연기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톱스타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현재 모태강은 악마 류가 원래 모태강과의 영혼계약을 맺고 그 몸을 숙주 삼아서 빙의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악마 류는 서동천과의 영혼 계약을 했으며, 만료 시일이 다가옴으로써 하립과 대립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김이경 (이설)


배우 이설이 맡은 김이경이라는 인물은 불행한 가정사로 10대 시절 소년범이 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세상의 수많은 오해와 편견 속에 살아가며 음익이라는 꿈을 이루려고 하지만, 불운이 계속 따르는 무명가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극강의 생활력과 단단한 심지를 가진 긍정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이라고 하네요.





지서영 (이엘)


이엘이 맡은 지서영 캐릭터는 하립의 소속사 소울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10년 전 하립을 발굴하여 스타 작곡가로 발돋음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하립이 가장 신뢰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예전 연인이었던 모태강이 소울엔터테인먼트의 공동대표인 이충렬의 의해 새로운 소속배우로 나타나게 되어 큰 혼란에 빠지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외인물





인물관계도





이상으로 tvN의 새로운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개된 여러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드라마 시청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