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수의 왕이라고 불리는 사자는 호랑이와 더불어 가장 강한 맹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이는 이미지나 영화나 만화, 소설 속에서 등장하는 사자의 모습은 강하고 근엄한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현실 속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꿈에서 사자가 나오면 권력이나 리더십, 성공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특히 사자를 보는 것부터 사자에게 물리든지 혹은 사자를 잡는 등의 여러 행동과 상황변화로 꿈의 의미들이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사자에 관련된 꿈들이 가진 의미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이 꿈은 대단히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자신이 미처 예상치 못한 큰 재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큰 성과와 함께 명예를 얻게 될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사자와 싸워 이기는 꿈


이 꿈 역시 좋은 의미가 담긴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단, 사자와 싸워서 졌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자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도와줄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 크게 번창을 한다는 의미가 담긴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끼사자가 집 안으로 들어온다면 이는 귀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의 의미가 담긴 꿈이라고 하네요.


사자와 대화를 나누는 꿈


꿈에서 사자와 대화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면 나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신임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의 가죽을 얻게 되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귀인이 나타나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원활하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꿈에서 가죽이 아니라 사자의 머리를 얻게 되었다면 자신의 몸담고 있는 단체나 기관에서 요직을 맡게 될 의미가 담긴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를 죽이는 꿈


이는 현재 자신의 일을 방해하고 있는 장애물을 없애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쫓아오는


꿈에서 자신이 사자에게 쫓겨 도망가고 있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실패를 하거나 큰 금전적 손실을 입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사자가 호랑이와 같은 맹수들과 싸우는 꿈


꿈에서 사자들끼리 싸우거나 호랑이와 같은 맹수들과 뒤엉켜 싸우고 있었다면 이는 다툼이나 소송 등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사자를 잡거나 사냥하는 꿈


이 꿈은 사자꿈에서 가장 좋은 대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큰 소리로 포효하는 꿈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거나 이목을 집중시킬 일이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사자와 관련된 꿈들의 다양한 의미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꿈해몽은 깊은 의미를 두지 마시고 재미 삼아 참고하시는 것을 바라며 오늘은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