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는 닭이나 개처럼 가장 친근하게 생각되는 동물 중 하나인데요. 특히 소는 예로부터 고된 농사일을 도와주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인간에게 많은 이로움을 주는 소가 꿈에서 나오면 현실 속 이미지 그대로 재물이나 명예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소가 단순히 나오는 것부터 시작해 여러 상황이나 행동으로 인해 꿈이 전하는 의미들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소에 관련된 꿈들에는 어떤 의미들이 담겨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큰 소나 황소가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불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귀한 아이를 얻게 될 태몽의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소를 타는 꿈


소의 등을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술술 풀리며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승진이나 합격 등의 의미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가 새끼 낳는 꿈


이 꿈은 길몽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 먹이를 주는


이 꿈은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길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안 좋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 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가 달려드는 꿈


꿈에서 소가 자신에게 갑자기 달려들었다면 이는 태몽의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단, 성난 소가 자신에게 위협적으로 공격하는 느낌이 든다면 이는 자신의 주위 사람들과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가 흙탕물에 빠지는 꿈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예기치 못한 큰 장애물이 생겨 큰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소를 팔거나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투자한 주식이나 부동산 등에서 큰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의외로 좋은 의미의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여 큰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 마리의 소를 보는 꿈


한무리의 소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재물이 불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를 사오는 꿈


이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큰 재물을 얻게 될 의미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소에 관련된 꿈들의 다양한 의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해몽은 깊은 의미를 두지 마시고 재미로 보는 것을 권해 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