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모기에 관한 꿈들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모기는 파리와 함께 여름철 가장 귀찮고도 성가신 해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모기가 꿈에서 나온다면 근심걱정들과 구설수, 방해자 등의 부정적인 의미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기가 나온다고 해서 모두 흉몽인 것은 아니고 상황별로 인해 길몽인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기에 관련된 꿈들의 상황별 정리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기가 귓가에서 앵앵거리는 꿈


꿈에서 모기가 귀찮고 성사시게 귓가에서 앵앵거리고 있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방해하는 누군가가 나타나거나 근심거리들이 늘어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모기떼가 덤벼드는 꿈


수없이 많은 모기떼들이 자신에게 덤벼드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거나, 여러 사람들의 입에 오르는 구설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모기한테 물리는 꿈


이 꿈은 경제적으로 궁핍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모기장을 치고 누워있는 꿈


자신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상황을 만들어두고 어떤 일을 기다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기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구설수나 누군가의 모함과 같은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흉몽이라고 합니다.


모기가 밝은 불빛을 향해 달려드는 꿈


꿈에서 밝은 불빛을 향해 달려드는 모기를 보았다면 이 꿈은 어떤 경쟁이나 대회에서 패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기에게 물려서 간지러운 꿈


이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질병을 앓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조금 더 신경을 쓰셔야 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모기약으로 모기를 죽이는 꿈


그간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해결되고 정신적으로 안정이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모기 잡는 꿈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세력이나 방해자가 사라지게 되고, 골치아픈 상황에서 벗어나게 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모기장을 치는 꿈


꿈에서 모기장을 치고 있었다면 이는 새 집을 짓게 되거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모기에 관련된 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꿈해몽은 깊은 의미를 부여하기 보다는 가볍게 참고삼아 보길 권해 드리면서 오늘도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