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파리에 관한 꿈들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파리는 모기와 함께 성가시고 귀찮은 해충인데요. 특히 파리는 유해한 세균을 옮긴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싫어하고 기피하는 해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정적인 의미를 지닌 파리가 꿈에서 나온다면 여러가지 상황의 변화로 인해 다양한 의미들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파리에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파리를 보는 꿈


꿈에서 커다란 파리를 보았다면 이는 그리 좋지 않은 흉몽의 뜻이 있는 꿈이라고 하며, 여러 근심거리들이 늘어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파리떼가 담벼락에 붙어있는 꿈


수없이 많은 파리떼가 담벼락에 붙어있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의지하고 있던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파리가 자기 몸에 붙어 떨어지지 않는 꿈


이 꿈은 현재 추진중에 있는 계획이나 프로젝트가 큰 난관에 봉착해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하네요.


파리가 사람의 피를 빨아먹는 꿈


이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질병이나 전염병에 노출 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파리가 자기 주위를 맴도는


꿈에서 파리가 자신의 주위를 성가시고 귀찮게 맴돌고 있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과 갈등이나 타툼이 발생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누군가의 시달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수많은 파리떼가 요란하게 날아다니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방해하고 훼방을 놓는 누군가가 나타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파리를 파리약으로 죽이는 꿈


파리약을 뿌려서 파리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과 경쟁관계 있던 누군가에게 이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음식에 파리떼들이 붙어 있는 꿈


꿈에서 밥이나 음식위에 수 없이 많은 파리떼들이 붙어있었다면 이는 소송이나 다툼, 질병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파리 잡는 꿈


꿈에서 파리를 잡았다면 이는 평소 자신을 괴롭게 하던 근심걱정이나 해결되지 않은 골치 아픈 일들이 해결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질병을 앓고 있었다면 증세가 차츰 호전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개미가 파리를 나르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자신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 중 누군가가 큰 도움을 주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파리에 관한 꿈들에 상황별로 살펴보았는데요. 혹여 자신이 꾼 꿈이 흉몽을 의미한다 할지라도 꿈해몽은 가볍게 참고삼아 보길 권해드리며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