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사수자리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확인해볼까 해요. 황도 12궁 중에 하나인 사수자리는 궁수자리라는 명칭으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양력을 기준으로 11월 22일부터 12월 21까지 해당되는 별자리이며,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반인반마의 형태를 가진 케이론에서 유래가 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사수자리의 주된 성격적 특징이라고 하면 자유분방하면서도 낙천적인 성격, 강한 호기심, 모험심 등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그럼 사수자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사수자리 특징 및 성격

 

 

 

 

사수자리의 가장 주된 성격 특징이라고 한다면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다는 것인데요. 불확실한 미래에 비관적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낙천적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며, 당장 자신에게 힘든 일이 닥쳐도 머지 않은 미래에는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믿음을 항상 품고 있다고 해요. 또한 매우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꾸밈없이 말하고, 거짓된 말을 잘 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답니다.

 

 

 

 

매우 자유분방하면서도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것도 사수자리의 특징적인 부분인데요. 이런 특징들로 남들에게 구속받는 것을 매우 꺼려하며, 자신 역시 다른 사람들의 개인 사생활을 매우 존중하는 태도를 항시 취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어떤 일에 실패를 하더라도 금방 다시 털고 일어나 다시 재도전의 의지를 다지는 것도 사수자리가 가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강한 호기심과 모험심이 강하다는 성격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사수자리는 다른 사람들을 유쾌하게 하고, 상대방을 이해하는 넓은 포용력을 가지고 있어서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리더십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어서 자신이 속한 모임이나 단체, 조직에서 리더가 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아울러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어려운 사람들의 속사정을 잘 이해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는 성격을 가진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사수자리의 낙천적인 태도는 뛰어난 장점으로 인정받긴 하지만 때로는 너무 현실성이 떨어지고 망각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이란 말을 들을 때가 있는 편입니다. 또한 즉흥적인 행동이나 감정적 변화를 심하게 겪는 모습으로 예측하기 힘든 사람 혹은 감정 기복이 심한 사람이란 말을 들을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일에 대한 추진력이나 실행력은 대단히 뛰어난 편이지만, 중도에 뭔가 다른 일로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인내심과 끈기가 부족하다는 말을 듣기도 한답니다. 그 외에 자신의 사생활을 매우 중요시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 선을 넘는 행동을 한다고 판단되면 단호히 거리를 두는 것도 사수자리의 주요 특징에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사수자리와 잘 맞는 궁합은 사자자리, 양자리, 그리고 같은 별자리인 사수자리라고 하는데요. 특히 같은 별자리인 사자자리와는 굉장히 비슷한 성향을 가진 편이며, 서로의 단점과 장점도 포용해서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물고기자리와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등의 별자리와는 잘 맞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성향과 기질이 반대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소한 일에도 의견대립이나 다툼으로 번질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상으로 사수자리에 관한 여러 정보는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재미있게 읽으셨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