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섬에 관련된 다양한 상황별 해몽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꿈속에서 나오는 섬의 의미는 새롭게 변화하는 환경 등의 의미들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 고립된다는 안 좋은 의미들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모든 의미들은 꿈속에서의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그 의미들을 각각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섬에 관한 꿈의 의미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상황에 따른 해몽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넓은 바다에 갑자기 섬이 솟아 올라오는 꿈


아무것도 없던 넓은 바다위에 갑자기 섬이 솟아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사람들의 주목과 관심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발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는 의미로도 해석된다고 하네요.


섬이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 꿈


섬이 솟아오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되지만 반대로 가라앉는 꿈은 불운이 닥칠 것을 뜻하는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섬과 섬을 한번에 뛰어서 건너가는


꿈에서 높이 뛰어 섬과 섬 사이를 한번에 뛰어넘었다면 현재 근무하고 있는 근무지에서 다른 곳으로 발령이 나거나,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섬에서 고립되는 꿈


섬에서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히게 되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소외가 되고, 외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알지 못하는 섬으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건강이 안 좋았거나, 질병을 앓고 있었다면 점점 회복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러 개의 섬들이 보이는 꿈


하나가 아닌 여러 개의 섬들이 바다 위에 모습을 보았다면 자신과 각별산 사이의 지인들과의 이별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사는 섬에서 사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두고 생활하게 된다는 의미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높은 건물을 섬에다가 짓는 꿈


참신한 생각과 전략으로 사업이나 업무에서 큰 성과를 올리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수영을 해 섬에 도달하는


자신이 공들여 노력한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섬을 떠나는 꿈


섬을 떠나 육지로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고립된 상황에서 벗어나 여러 사람들과 교류를 맺는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될 의미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섬꿈의 다양한 상황별 해몽들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소개된 정보들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