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지도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꿈에서의 지도가 나온다면 삶에 대한 자신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이상향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지도를 보고 길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서 지도를 사거나 혹은 전 세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지도를 보는 등의 여러가지 상황의 변화들로 인해 꿈이 전달하는 의미들이 제각각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도에 관한 꿈에는 과연 어떤 의미들이 담겨 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를 보고 길을 찾는 꿈


꿈에서 지도를 이용해 길을 찾았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세계 지도를 보는 꿈


전 세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지도를 꿈에서 보았다면 이는 권리나 명예, 이권 등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의 뜻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지구본을 사는 꿈


이 꿈은 시헙에 합격을 하게 되거나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금전적 이익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지도를 받는 꿈


이 꿈은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되거나 어떤 일에 대한 권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벽에 걸린 세계지도를 쓰다듬는 꿈


꿈에서 벽에 걸려 있는 세계지도를 손으로 쓰다듬었다면 소망하던 일이나 소원이 이뤄지게 되고,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는 길몽의 뜻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지도를 사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발전하게 될 방도를 찾아내게 되거나, 어떤 일에 대한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지도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가지고 있던 지도를 잃어버렸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큰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게 되고, 최악의 경우 실패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지도를 떨어뜨리는 꿈


들고 있던 지도를 떨어뜨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분수에 넘는 일을 추진하다가 큰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세계지도를 얻는 꿈


누군가에게 세계지도를 얻게 되거나 선물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사람들을 이끌게 될 리더나 관리자로 장성할 아이를 낳게 된다는 태몽의 뜻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휴대용 지도를 사는 꿈


자신의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되고 큰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지도에 관련된 꿈들의 다양한 의미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꿈해몽은 깊은 의미보다는 가볍게 참고삼아서 보는 것을 권해드리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